본문 바로가기

알뜰살뜰 사는법

[프로틴] 마이프로틴 싸게 사는 법 (+샵백)

반응형

최근들어... 허리가 안좋아지면서 운동의 필요성을 뼈저리게 느끼게 되었다.

 

그렇게 살고자 운동하게 되었는데...

 

막상 하고 보니 몸도 가꾸자 싶어 프로틴을 알아보았다.

 

내 기준에서 단백질은 다 고만고만 해보였는데ㅜ 

 

Syntha-6, 캘리포니아 골드, 컴뱃, 마이프로틴 등 여러가지 후보군들이 있었더랫다 ㅋㅋ

 

Syntha-6가 맛이 엄청 좋다고는 하는데 탄수화물이 좀 많대서 벌크업을 목표로 하는게 아닌 나는 Syntha-6는 제끼고, 

 

무조건 가성비로 가기로 했다.

 

찾아보는데 마이프로틴이 그나마 가성비가 좋다고 하더라고.

 

근데 가격이 옛날같지 않은지 무슨 단백질 덩어리가 17만원선....

 

때마침 마이프로틴에서 광복절 기념 할인 행사를 하길래 이때다 싶었다 ㅋㅋㅋ

 

역시 커뮤니티를 떠돌다 보니 정가주고 사면 호구 소리 듣는다고 한다.


 

여러가지 싸게 사는 방법이 존재하는데, 

 

첫번째는 마프대란을 활용하는 방법이다.

 

마이프로틴은 주말이나 평소에도 할인을 자주 하는 편인데, 특히 광복절 할인이 크다 (약 43%정도)

 

이때 내가 사용할 샵백 할인을 사용하면 더욱 싸게 살 수 있다!

 


두번째는 VIP 코드를 사용하는 방법이다.

horseking 44% 유튜버 말왕
tallguy 44% 유튜버 키다리형
fancafe 44% 마이프로틴 팬카페

이 방법은 마프 대란이 없거나 샵백을 사용하지 않을때는 가장 할인폭이 큰 방법이다. 


이때 마이프로틴을 싸게 사기 위해 내가 시도했던 방법이 세번째인 마프대란 + 샵백 (Shopback)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이다.

 

 

https://www.shopback.co.kr/myprotein

 

마이 프로틴 할인 코드 쿠폰 + 캐시백 | 샵백 코리아

2022년 최신 마이프로틴 (Myprotein) 세일과 할인 정보을 확인하세요. 핫딜과 쿠폰 뿐만 아니라 캐시백까지! 샵백 코리아와 함께 온라인 쇼핑하고 캐시백 받으세요!

www.shopback.co.kr

샵백은 쇼핑몰 중개 사이트로, 샵백을 경유시 다양한 브랜드에서 캐시백을 해주고 있다.

 

등등 너무 많은 브랜드에서 캐시백을 해주고 있다.


우선 샵백, 마이프로틴에 가입을 한다.

[샵백 초대링크 코드] 위 코드로 샵백에 가입하고 15,000원 이상 구매하면, 5,000원 보너스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마이프로틴 추천인 ID] 마이프로틴에 가입할 때 위 추천인 ID를 입력시 무료사은품 혜택이 있다!

 


모두 가입 완료를 하였다면 샵백을 경유하여 마이프로틴에 접속, 장바구니에 물건을 담고 할인코드를 적용하여 구매하면 된다.

 

여기서 주의할 점이 있는데,

위와 같이,

 

샵백에서 제공하는 할인코드만 사용할것 ( VIP 코드 X, 마이프로틴에서 제공하는 할인은 적용가능),

샵백을 경유한 뒤 장바구니에 담아야 캐시백 제공,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 네이버쇼핑 등) 가 브라우저에서 열려있을 시 캐시백이 되지 않음

 

만 주의 해서 하면 될 것 같다.

 


나는 임팩트 웨이 프로틴 초콜렛 스무스 5KG, 가격 맞추기용 샘플을 주문하였다.

 

 

 

주문을 다 했더니 거의 10만원이 넘는 금액을 할인 받았고, 임팩트 웨이 프로틴을 110,352원을 주고 살 수 있었다.

 

 

샵백에서는  구매금액에 대한 약 13% 정도의 캐시백을 받았다.

 

총 체감금액은 110,352 - 14,255 = 96,097 원!!!

 

 

 

8/31 현재는 마이프로틴에서 33% 할인을 진행하고 있고, 샵백에서는 7% 할인을 때리고 있기 때문에, 

 

임팩트 웨이 프로틴 5kg을 산다고 가정하면 약 12만원 선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아무쪼록 최대한 할인을 하는 마프대란을 이용해서 구매하기를 바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