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합정 맛집 '오레노 라멘'

반응형

여친님이랑 합정/홍대쪽에서 맛있는 먹부림을 할 생각에 들떠서 찾은 라멘집.

 

오레노라멘 합정 본점.

2018 미쉐린 가이드(Michelin Guide) 빕구르망(Bib Gourmand) 맛집으로 소개되었다고 한다.

 

빕 구르망은 "합리적인 가격에 훌륭한 음식" 이라고 한다.

 

자세한 미쉐린 가이드의 설명이 필요하다면 링크는 여기

 

일단 위치도 그렇게 합정/ 상수역에서 멀지 않고 주말에 갔음에도 웨이팅이 그리 길지는 않았다.

 

주변 산책하고 오면 딱 맞았음.

 

 

계단 하나를 올라가면 앞에 키오스크가 있는데,

 

여기에서 먼저 주문을 하고 기다리면 직원분이 불러주시는 방식으로 운영이 되고 있었다.

 

메뉴 및 가격

토리 빠이탄 라멘 8,000원

카라 빠이탄 라멘 8,000원

토리 쇼유 라멘 8,000원

토리 시오 라멘 8,000원

삼겹 차슈 두 장 2,000원

반숙계란 추가 1,000원

참고로 면이 리필이 된다! 행복한 돼지들은 참고할것.

 

 

사람들이 꽤 많았다.

 

 

직원분이 번호를 부르면 입구 앞에 있는 벤치에 착석하여 들어갈 준비를 한다.

 

 

 

내부. 굉장히 바쁘지만 홀을 따로 보고 계신 직원 분이 있어 요청사항이 있으면 바로바로 처리해주신다.

 

 

 

나는 토리 파이탄 라멘을 시켰다. 학생때 자주 가던 우동집에서의 닭살진국 우동이 생각나는 맛이었고, 맛도 크게 다르지 않았다. 

 

다만 고명으로 얹어진 반숙계란이 매우 적절했고, 닭고기는 수비드 방식으로 조리해서 그런지 상당히 부드러워서 입에서 녹았다.

 

만족.

반응형